검색

설훈 의원 등, '코로나19 소상공인 위기상황과 해법' 토론회 개최

24일 오전 10시 이룸센터 이룸홀...소상공인의 위기상황 진단과 현실적 지원책 모색

- 작게+ 크게

부천시민신문
기사입력 2021-05-22

코로나19 장기화로 생존절벽에 서 있는 소상공인의 위기상황을 진단하고, 현실적 지원책을 모색하기 위한 <코로나19 소상공인 위기상황과 해법 토론회>가 24일 오전 10시 여의도 이룸센터 이룸홀(B1)에서 열린다. 

 

더불어민주당 설훈·박광온·홍익표·최인호·양기대·이병훈·정태호·홍기원·홍성국 의원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토론회는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축사를 할 예정이며, 임채운 서강대 교수와 차남수 소상공인연합회 정책홍보본부장이 각각 ‘소상공인 위기와 패키지 지원 정책’, ‘소상공인 지원정책 개선방안’에 대해 발제한다. 

 

발제 후에는 박희영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정책국장과 안창국 금융위원회 금융안정지원단장, 소상공인 등의 종합토론이 진행된다. 

 

설훈 의원은 “민생경제의 실핏줄과도 같은 소상공인들이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거리두기 등으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며 “토론회를 통해 현장의 요구를 직접 듣고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실효적 정책을 수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토론회 홍보 포스터  © 부천시민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부천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